210 0 0 1 2 0 7개월전 0

현공풍수 비성반

저자는 현장에서 풍수 감정을 하면서 그때 그 현장에서 나경으로 방향을 측정하고 구궁을 그려 숫자를 돌려 넣고 음양을 따져 해설하는 데 너무나 많은 불편을 느껴 왔습니다. 그 때마다 늘 소원하는 것이 나경 하나와 간단한 책 한 권만으로 의뢰자를 지루하지 않게 하고 쉽게 빨리 감정을 해주고 싶었습니다. 그리하여 『현공풍수 비성반』을 만들게 되었습니다. 이 책은 BC 2697년 皇帝元年부터 시작되는 대삼원의 상원·중원·하원을 비롯하여 해당 소삼원의 각 운을 감정하는 지침서로 엮었습니다. 현공풍수 원단반, 하괘·체괘 중궁수표, 기국·성문·복음표, 4국을 표기하였고, 매 좌향마다 24좌 도수를 표기하여 현장 감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감정상 오류를 막고자 하였습니다. 이 책이 널리 많은 사람을 이롭게 ..
저자는 현장에서 풍수 감정을 하면서 그때 그 현장에서 나경으로 방향을 측정하고 구궁을 그려 숫자를 돌려 넣고 음양을 따져 해설하는 데 너무나 많은 불편을 느껴 왔습니다.
그 때마다 늘 소원하는 것이 나경 하나와 간단한 책 한 권만으로 의뢰자를 지루하지 않게 하고 쉽게 빨리 감정을 해주고 싶었습니다.
그리하여 『현공풍수 비성반』을 만들게 되었습니다.

이 책은 BC 2697년 皇帝元年부터 시작되는 대삼원의 상원·중원·하원을 비롯하여 해당 소삼원의 각 운을 감정하는 지침서로 엮었습니다. 현공풍수 원단반, 하괘·체괘 중궁수표, 기국·성문·복음표, 4국을 표기하였고, 매 좌향마다 24좌 도수를 표기하여 현장 감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감정상 오류를 막고자 하였습니다.

이 책이 널리 많은 사람을 이롭게 하고, 국가와 민족, 인류의 삶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이책은 현공풍수 소삼원 1운부터 9운까지 432개 운의 구궁을 도표로 나타내었습니다. 도표는 각운마다 감궁에서 시작하여 건궁까지 끝나며, 각 좌향마다 한페이지에 3개의 표가 만들어져 있습니다.

첫 번째, 작은 표는 아래가 북쪽, 위가 남쪽으로 구성된 기본도표이고,
두 번째, 큰 표는 좌향에 따라 아래는 좌(△), 위에는 향(↑)으로 구성된 감정을 위한 비성반입니다.
세 번째, 맨 아래 직사각형의 작은 도표는 현장 감정에서 잊기 쉬운 운좌의 도수, 사국, 지운, 성문, 기국, 복음을 표기하였습니다.

현장 감정에서 많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
의사는 한 사람의 병을 고치고
명리는 한 사람의 평생 길흉을 판단하고
풍수는 한 가문의 수십·수백만의 운명을 만들어낸다고 합니다.

이 책을 활용하여 여러분의 노력으로 하늘의 기운을 얻어(人力勝天: 從師隨筆),
오늘이라도 복을 받아(禍福不施日 奪神工改天命),
자손만대에 영화를 누리시기를 바랍니다.

이 모든 것은 여러분의 마음 먹기에 따라 이루어지는 것입니다(一切唯心造).
양선아(차정삼)
현재 나를 만나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『더나은생활연구소』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연세대에서 경영학석사를 취득하였고 대한석유공사[(주)유공] 전산실에서 근무하면서부터 명리학, 주역, 풍수지리에 관심을 갖고 공부하였습니다.
대학과 여러 곳에서 십수년을 강의하였고 취미로 찍었던 사진을 모아 6권의 책으로 출간했습니다.
아파트·상점·공장·사무실·묘 등 현장에서 풍수감정을 하면서 쉽게 감정할 매뉴얼이 있으면 좋겠다 싶어 『현공풍수 비성반』을 만들게 되었습니다. 프린트하여 제본만 하여 가지고 다니다가 쉽고 편리하여 이번에 책으로 만들게 되었습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